BLOG main image
문의 : ozikorea@hanmail.net, facebook.com/ozikorea

 

하늘과 바람과 별과 숲, 그리고 영화와 영화를 사랑하는 친구들로 가득할 산골 무주의 다섯 번째 영화 소풍길

62일부터 66일까지 제5회 무주 산골영화제가 무주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개막식과 폐막식, 야외상영(‘섹션), 음악공연, 야외포토존(극장 간판전), 실내전시(극장전), 먹거리장터가 있는 무주 등나무운동장 일대 풍경을 담아왔습니다. 우리가 사는 세상을 자신만의 시선과 색깔로 담아낸 30개국 72편의 영화와 다양한 이벤트들이 본래 하늘과 바람과 별과 숲으로 가득했던 산골 무주를 더욱 풍성하게 채울 것입니다.

무주등나무운동장

설렘존

무주의 대표 건축물인 무주등나무운동장에 마련된 자연과 사람, 감성이 어우러지는 야외무대와 무주예체문화관, 김환태문학과&최북미술관 일대를 무주산골영화제 설렘존이라 이름 붙이고, 개막식 및 야외상영과 다채로운 공연 이벤트 및 전시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개막식과 더불어 라이브 연주와 함께 이루어지는 고전 무성영화 상영과 밴드 및 국악, 대중가요 공연 등이 펼쳐지고, 김환태문학관&최북미술관에서는 1960년대 과거 무주문화극장을 재현하는 전시 <극장전>이 진행되며 무주예체문화관 일대에서는 과거의 극장 간판을 재현한 야외 포토존 극장 간판전이 진행됩니다. 또한 영화제를 찾는 관객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관객 체험 프로그램 산골 공방’, ‘꿈꾸는 산골 도서관과 다양한 관객 참여 이벤트와 기념품 판매소, 안내데스크, 물품보관소 및 관객 쉼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주산골영화제 http://www.mjff.or.kr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눌산

카테고리

전체 글보기 (2006)N
뜬금없는 여행 (373)
마을-오지 (149)
여행칼럼 (125)N
산중일기 (648)
걷다 (175)
그꽃 (336)
그집 (89)
도보여행 (110)
프로필 (1)

티스토리 툴바